Reviews Timeline
All
Good
Bad
Events
Choose range
Languages
Loading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1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2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3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4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5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6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7
신한카드 - 올댓쇼핑 screenshot 8
Description
쇼핑의 풍요로운 혜택만을 담아 새롭게 태어난 올댓쇼핑!이제 올댓쇼핑의 혜택을 모바일에서 그대로! 모바일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 까지! 이제 새로워진 올댓쇼핑에서 새로워진 쇼핑 트렌드를 느껴보세요~! [주요기능] 01 보다 편리해진 UI / UX 제공 - 언제 어디서나 각 쇼핑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탭이 제공 됩니다. - 각종 인기 메뉴 및 개인화 영역으로의 숏컷 아이콘 제공 - 자신의 모든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강화된 개인화 영역 “마이올댓” 02 MD가 추천하는 상품은 전부 여기에~! - MD가 추천하는 상품들만 모아놓은 전시영역 신설~!
 이제 최고의 MD가 추천하는 Hot Item 들을 한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. 03 내가 원하는 베스트 상품은? - 카테고리별, 실시간 베스트~! 성별/연령을 입력후 맞춤 상품을 검색해 보세요~! 이제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가장 Hot 한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. - 보유하신 마이 신한포인트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~! 포인트 구간별 베스트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~! 04 파워풀한 리워드로 보답 하겠습니다~! - 각종 이벤트, 리워드 코너 신설~! 참여형, 누적형 등의 리워드 코너 및 룰렛, 출첵 등의 다양한 이벤트 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각종 리워드는 개인화 영역을...
Mentions
MetricsCat hasn't found any mentions of this app on the web yet.
Want to see mentions? this app